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서병수,"8.15 특별사면 대상에 서청원 포함해야":내외신문
로고

서병수,"8.15 특별사면 대상에 서청원 포함해야"

김봉화 | 기사입력 2010/08/12 [16:35]

서병수,"8.15 특별사면 대상에 서청원 포함해야"

김봉화 | 입력 : 2010/08/12 [16:35]


한나라당 친박계 서병수 최고위원이 이번' 8.15 특별사면'대상에 서청원 전 미래희망연대 대표를 포함 시켜야 한다고 말했다.12일 서울,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 회의에서 서 최고위원은 "서청원 전 대표가 심근경색으로 몇차례 입원을 했을 정도로 건강이 좋지 않은데다 민주화에 기여한 점 등을 감안해 대통합의 차원에서 사면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서 최고위원은 특히 사면의 형태가 본인이 감사함을 느끼는 형태가 되어야 한다며 대통령의 정치적 결단을 부탁 한다고 말했다.이번 '8.15 특별사면'대상자는 13일 열리는 임시 국무회의에서 사면 안이 통과되면 15일 사면이 단행된다.

한편 이번 사면 대상은 정치인,경제인,선거사범으로 2천여명에 달할 것으로 보여지며 특히 경제인의 사면이 대대적으로 단행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한나라당의 친박계의 입지가 점점 좁아지는 가운데 서 최고위원의 서청원 전 대표의 사면이 받아들여 질지는 미지수이다.서 최고위원은"화합과 소통이라는 대통령의 메시지라면 이번 사면에 서청원 전대표가 포함 될수도 있다"며 서 전대표의 사면을 촉구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