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홍준표,"박지원,아덴만 이용한 막말정치 그만해야..":내외신문
로고

홍준표,"박지원,아덴만 이용한 막말정치 그만해야.."

김봉화 | 기사입력 2011/01/31 [10:30]

홍준표,"박지원,아덴만 이용한 막말정치 그만해야.."

김봉화 | 입력 : 2011/01/31 [10:30]


한나라당 홍준표 최고위원이 31일 민주당 박지원 원내대표에 대해 "우리 군의 아덴만 군사작전까지 정쟁에 이용하는 박지원 원내대표의 막말정치가 도를 넘어 유감스럽다"고 말했다.31일 서울,여의도 한나라당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홍 최고위원이 마이크를 켜며 모두 발언을 하고 잇다.

홍 최고위원은 "개인적으로 박 원내대표와 사이가 좋아 박 원내대표의 막말 발언에 침묵했는데 해도 너무 한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하며 "마치 여의도가 박 원내대표의 말로 시작해서 말로 끝나는 듯하다"며 "박 원내대표는 정쟁에서 정쟁으로 끝나는 정치를 하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지난 번 인사청문회에 통과하지 못한 많은 결정이 박 원내대표가 주도한 것으로 여론에 보도 되었는데 사실은 모든 사항의 대부분은 한나라당 지도부의 결정"이라고 강조했다.홍 최고위원은 "김태호,신재민,이재훈,정동기 후보자 등은 한나라당 지도부가 민심을 충분히 살펴 안되겠다 싶어 낙마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박 원내대표가 나서 낙마 시킨것은 아니라고 거듭 주장했다.

홍 최고위원은 "박 원내대표는 걸핏하면 무슨 비리가 있는 것처럼 언론에 흘리는 소위 공갈정치를 이제 그만 두어야 할 떄"라고 말하며 "구정이 지나면 좀 새로운 모습으로 정치를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어 "박 원내대표는 진심어린 충고를 받아 드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