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의리 김보성, 경찰생활 7년만에 승진:내외신문
로고

의리 김보성, 경찰생활 7년만에 승진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0/17 [11:13]

의리 김보성, 경찰생활 7년만에 승진

편집부 | 입력 : 2014/10/17 [11:13]


[내외신문=전국경제인연합신문發] 이제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의리남 김보성(배우)이 명예경찰 생활 7년만에 경감으로 승진했다.


17일 경찰청에 따르면 관광경찰 인지도 제고 등 경찰 홍보에 기여한 공이 큰 김보성에 대한‘ 명예경찰 경감 승진 임용식을 17일 경찰청(무궁화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배우 김보성은 지난 2007년부터 명예경찰(경사?경위)로 활동하면서 정의롭고 용감한 경찰 이미지를 적극 홍보해 왔으며, 지난 6월 30일에는 서울청 관광경찰대 명동센터 개소시 ‘1일 명예관광경찰’로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관광경찰을 홍보하는 등 관광경찰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특히, 이번 승진 임용은 배우 김보성을 경감으로 승진시키겠다고 약속한 경찰청장(치안총감 강신명)이 배우 김보성에 대한 의리를 지킨 것으로, 배우 김보성은 2014년 10월 17일부터 2016년 10월 16일까지 2년간 명예경찰(경감)로 활동 하게 된다.


금일 명예경찰 경감 위촉장과 계급장을 받은 배우 김보성은 “경감으로 승진하게 돼 영광”이라며 “유독 경찰과 인연이 많고 경찰을 사랑하는 마음을 항상 갖고 있다. 앞으로 대한민국 명예경찰로서 진정성을 가지고 공익과의 의리를 실천해 나가겠다”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경찰청관계자는“앞으로 배우 김보성은 명예경찰로서 특히,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의 안전을 지키고 건강한 관광질서를 확보하기 위해 관광경찰과 함께 관광경찰 체험`캠페인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