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연말연시 맞아 'T전화'로 기부하고 선물 챙기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2/14 [10:38]

연말연시 맞아 'T전화'로 기부하고 선물 챙기세요

편집부 | 입력 : 2014/12/14 [10:38]


[전국경제인연합신문=박세훈 기자] SK텔레콤(사장 장동현)이 내년 1월 23일까지 ‘T전화’를 통해 사회공헌 ‘NGO’에 기부 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T전화’의 ‘연락처/T114 검색’에서 ‘기부’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기부 참여 ‘NGO’를 검색할 수 있으며, ‘보이는 통화’를 통해 화면을 보면서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T전화’를 통해 기부할 수 있는 ‘NGO’는 ‘구세군자선냄비본부’, ‘기아대책’, ‘세이브더칠드런’, ‘한국해비타트’ 4곳이다.

‘T전화’를 통해 기부 완료 후, 자동으로 오는 SMS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은 던킨 커피/도넛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받는다. 상세 기부 내역은 온라인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의 청구서 화면에서 조회 가능하며, 연말정산 혜택도 받는다.

한편, SK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통화 플랫폼 ‘T전화’ 이용 고객이 4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2월 SK텔레콤이 처음 선보인 ‘T전화’는 전화의 기본 기능인 ‘통화’에 데이터를 결합해 ‘통화 이상의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한 서비스로 국내외의 주목을 받고 있다.

SK텔레콤은 음성 통화 중 단순히 숫자 자판을 눌러 정보를 제공받던 기존 방식에서 한 단계 진화해 통화 중 스마트폰 화면에서 시각화 된 다양한 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인 ‘보이는 통화’를 선보이는 등 ‘T전화’ 업그레이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