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정호준 의원, “규제 일변도의 인터넷정책, 이대로 괜찮은가” 토론회:내외신문
로고

정호준 의원, “규제 일변도의 인터넷정책, 이대로 괜찮은가” 토론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2/10 [11:22]

정호준 의원, “규제 일변도의 인터넷정책, 이대로 괜찮은가” 토론회

편집부 | 입력 : 2014/12/10 [11:22]


[전국경제인연합신문=이성우 기자] 정호준의원(서울중구, 국회 미래창조과학위원회)이 오는 11일 10시, 국회의원회관 제 1세미나실에서 “규제 일변도의 인터넷정책, 이대로 괜찮은가” 토론회를 개최한다.


10일 정호준의원실에 따르면 이번토론회는 네이버 정책협력실의 정민하 실장, 다음카카오 대외협력실의 김 수 실장, 구글코리아 정책협력실의 이재현 부장이 각 토론자로 참석, 대한민국 인터넷정책을 현장의 시각으로 진단할 예정이다.


인터넷정책을 주제로 3사 관계자가 국회토론회에 모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미래창조과학부 인터넷정책과의 송재성과장이 정부입장을, 법무법인 세종의 윤종수변호사는 제도개선방안 및 해외사례 등에 대해 설명할 것으로 보여 다각도의 토론이 진행 될 것으로 보인다.


발제와 좌장은 권헌영 광운대 법대 교수와 조광수 연세대 정보대학원 교수가 각각 맡았다.


정호준의원은 “현행 규제일변도의 인터넷정책은 표현의 자유와 산업생태계의 발전을 저해하고 있다”면서 “현장의 목소리 등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해 현행정책을 재점검하고, 나아갈 길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