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위클리 정가] 새누리당,지방선거 대비 공식 카카오스토리 계정 오픈!:내외신문
로고

[위클리 정가] 새누리당,지방선거 대비 공식 카카오스토리 계정 오픈!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2/23 [10:23]

[위클리 정가] 새누리당,지방선거 대비 공식 카카오스토리 계정 오픈!

편집부 | 입력 : 2014/02/23 [10:23]


[내외신문=이승재 기자] 새누리당이 6월로 다가온 지방선거 D-100일을 맞아 국민들의 건전한 정치 참여를 활성화하고 국민들에게 좀 더 빠르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모바일 매체 카카오 스토리 계정을 개설, 24일 대국민 서비스를 공식 개시한다.

 

새누리당은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각종 정치적 현안 및 당 소식을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제작, 서비스할 계획이다.새누리당 공식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를 원하는 국민은 카카오 스토리 애플리케이션에서 아이디 ‘새누리당’을 검색해 소식받기를 하면 된다.

 

특히,공식 카카오스토리 오픈 기념으로 메인 페이지에 개시되는 배경 이미지를 공모하는 이벤트를 연다.배경 이미지 공모전은 사진, 글씨, 그림 등 새누리당 공식 매체에 맞는 이미지라면 무엇이든 자유로운 내용으로 표현`제작할 수 있다.

 

이미지 공모전은 오는 24일부터 3월 2까지 이메일(digital@snrp.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남녀노소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 하다.

 

수상작은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3월 5일 새누리당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공개된다. 시상은 대상1명과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노력상 5명, 참가상 10명 등 총 21명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새누리당관계자는“이번 카카오스토리 오픈이 당과 유권자가 소통하고 공감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