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시선관위, 「구·군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아카데미」실시:내외신문
로고

인천시선관위, 「구·군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아카데미」실시

5월 11일(수) 11시, 송도 오크우드호텔(37층)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5/10 [11:50]

인천시선관위, 「구·군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아카데미」실시

5월 11일(수) 11시, 송도 오크우드호텔(37층)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5/10 [11:50]
인천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이미지제공=인천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인천시선관위”)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5월 11일 구·군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들을 대상으로 송도 오크우드 호텔에서「구·군위원회 위원장 아카데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제8회 지방선거에 있어 구·군선거관리위원장을 대상으로 투·개표 관리 현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한편, 구·군위원회간 효율적인 선거관리 방안에 대한 토의와 정보 교환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하였다. 

이번 아카데미는 투·개표 사무의 주요 내용 및 개표소에서의 외부단체 대응방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특히 투·개표 현장사무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를 높이기 위해 개표소용 투표지 분류기 및 사전투표장비를 시연하는 등 현장 위주의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시선관위는 “이번 연수를 통해 구·군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들이 공직선거 절차에 대한 이해를 높여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한 치의 흠없는 완벽한 선거관리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