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진교 남동구청장 음반발매 기념회:내외신문
로고

배진교 남동구청장 음반발매 기념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2/08 [05:24]

배진교 남동구청장 음반발매 기념회

편집부 | 입력 : 2014/02/08 [05:24]


[내외신문=인천연합] 배진교 남동구청장은 본인의 삶의 이야기를 담은 음반 ‘행복한 동행’을 출시하고, 2월12일 오후 6시30분 건설기술교육원 국제강의실에서 음반발매 기념회를 갖는다.

이번 음반은 주민들과 함께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가자는 내용을 담은 타이틀 곡 ‘행복한 동행’, 과거 학생운동과 노동운동 시절의 사연을 담은 ‘그때’,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노래하는 ‘스케치북’, 시민운동 시절과 구청장 재임시절의 소회를 담은 낭송곡 ‘세상을 노래합니다’등 총 5곡이 실려 있다.

배 구청장의 애창곡인 ‘파초’는 원곡자인 ‘수와진’의 안상수씨와 듀엣으로 녹음하고, ‘스케치북’은 사연의 주인공인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이 직접 노래를 불렀다.

12일 열리는 음반 발매 기념회에는 음반에 담긴 곡과 관련된 주인공들이 직접 출연하여 노래도 부르고, 사연도 이야기 하는 등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배진교 구청장은 평소 수준급의 노래실력으로 알려져 있어 기대를 더하고 있으며, 지인들 2천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신문=이현구 기자] 發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