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진상규명 국민 보고대회:내외신문
로고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진상규명 국민 보고대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6/11/02 [19:22]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진상규명 국민 보고대회

편집부 | 입력 : 2016/11/02 [19:22]


 

[내외신문=권용욱 기자]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위원장 최인호 국회의원)이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진상규명을 위한 규탄집회를 개최한다.오는 4일(금) 오후 4시 30분 해운대 아르피나 유스호스텔에서 열릴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진상규명 국민 보고대회’에는 더불어민주당 부산 국회의원과 표창원 의원, 당원 등 400여명이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이날 대회에서 온 국민을 분노와 허탈감에 빠트린 이번 사태를 ‘최순실 게이트’가 아닌 ‘박근혜 게이트’로 규정하고, 비선 실세의 국정 농단을 초래한 박대통령에 대한 직접 조사를 촉구할 예정이다.

대회가 끝난 뒤에는 표창원 의원이 ‘정의로운 대한민국, 그리고 정권교체’를 주제로 강연을 펼치고, 김기식 전 의원의 ‘김영란법(부정청탁 방지법) 제대로 알기’ 강좌와 현 시국을 주제로 한 시국 퀴즈대회 등 당원연수가 이어진다.

더불어민주당은 비선 실세의 국정 농단 사태에 분노하는 민심이 들불처럼 번져나감에 따라 오는 3일부터 6일까지를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규탄주간으로 정하고, 시.도당 별로 전국 동시다발 규탄집회를 열기로 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이와 함께 인터넷 홈페이지에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신고센터’를 설치하고 비리에 연루된 인사와 사건 등을 접수해 취합한 뒤 국민진상조사위원회를 통해 대응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