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유정복 후보, “투표! 인천 발전입니다”:내외신문
로고

유정복 후보, “투표! 인천 발전입니다”

유 후보, D-1 “진실이 거짓?흑색선전 날려버린다”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5/31 [09:32]

유정복 후보, “투표! 인천 발전입니다”

유 후보, D-1 “진실이 거짓?흑색선전 날려버린다”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5/31 [09:32]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후보 유세 장면(사진제공=유정복 후보 공보단)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후보 유세 장면(사진제공=유정복 후보 공보단)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유정복 국민의힘 인천시장 선거 후보는 6?1 선거를 하루 앞둔 31일 시민 여러분의 투표가 시민 행복과 인천 발전을 가져온다며 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유정복 후보는 이날 메시지를 통해 “많은 시민들께서 높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 주시고 있다”며 “그 지지와 성원은 제가 선거에서 꼭 승리하기를 바라시는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유 후보는 이어 “시민 여러분께서 투표해 주실 때 제가 선거에서 확실히 이길 것”이라고 재차 투표 참여를 부탁했다.

그는 “지난 3월 15일 예비후보 등록한 이후 77일 동안 시민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쉼없이 달려왔다”며 “특히 3월 21일 인천시청 광장에서 열린 출마선언식 에서 3천여명의 시민과 당원이 저, 유정복 이름을 연호하실 때 인천 정권교체의 열망이 얼마나 뜨겁고 큰지 새삼 느꼈다“고 회고했다.

또 “그날의 함성은 저를 단단하게 만들어주었고 오늘까지 달리게 한 힘의 원천 이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나타냈다.

유 후보는 “항상 진실만을 추구해왔고, 선거에서 네거티브를 한 적이 없다”며 “그러나 상대후보는 선거공보물이나 토론회 등에서 거짓말을 태연히 하고 없는 사실을 꾸며 비난하는 흑색선전을 일삼는다”고 박남춘 후보를 비판했다.

그는 “그러나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다”며 “거짓과 무능, 불통의 박 후보를 심판하고 진실과 희망의 시대를 열자”고 역설했다.

유 후보는 “40여년 동안 쌓은 역량과 경험을 모두 쏟아부어 인천을 대한민국을 넘는 세계적 도시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저에게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시민의 뜻과 마음을 받들어 시민들의 손을 잡고 함께 걷고 뛸 것”이라며 “꼭 기호 2번에 투(2)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