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유정복 후보, “가족?친지와 함께 꼭 투표해 주세요”:내외신문
로고

유정복 후보, “가족?친지와 함께 꼭 투표해 주세요”

유 후보, '높은 지지도 투표로 연결… 승리'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5/31 [17:26]

유정복 후보, “가족?친지와 함께 꼭 투표해 주세요”

유 후보, '높은 지지도 투표로 연결… 승리'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5/31 [17:26]
(사진제공=유정복 후보 공보단)
(사진제공=유정복 후보 공보단)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유정복 국민의힘 인천시장 선거 후보는 선거 하루 전인 31일 서구?계양구?부평구 등에서 집중 유세를 벌이며 막판 저변의 표 훓기에 나섰다.
 
유정복 후보는 이날 오전 일찍 검단사거리?검암역 광장?서구청 사거리 등에서 첫 유세를 벌인 뒤 계양구 작전역 사거리?계산사거리 등으로 이동해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부평부 문화의 거리 등에서 유제홍 국민의힘 부평구청장 후보와 함께 집중 유세를 펼쳤다.

유 후보는  “투표해야 확실하게 승리할 수 있다”며 “선거에서 승리해 오직 시민의 행복과 인천의 발전만을 위해 뛰고 또 뛰겠다”고 다짐했다.

유 후보와 시민들은 이날 오후 6시 30분 주안 시민공원에 집결해 마지막 유세를 하며 필승을 결의한다. 행사에는 29일부터 3일간 인천 전역을 돌며 유정복 당선 도보순례를 마친 서준석 전 민주당 위원장도 합류한다.

유정복 후보는 “투표하시면 저 유정복이 확실하게 당선된다”며 “가족분들에게, 친구분들에게 투표를 권유해 달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