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4회 금성면 ‘하늘뜨레’농산물직거래장터:내외신문
로고

제4회 금성면 ‘하늘뜨레’농산물직거래장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7 [10:42]

제4회 금성면 ‘하늘뜨레’농산물직거래장터

편집부 | 입력 : 2015/09/17 [10:42]


제천시, 구룡리 다목적 유통광장...19일-20일까지 개최

 

[내외신문=왕영준 기자]충북 제천시 금성면 작목반협의회(회장 김기철)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금성면 구룡리 다목적 유통광장(청풍호로32길 13)에서 제4회 금성면 ‘하늘뜨레’ 농산물직거래장터를 개최한다.

 

올해로 네 번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금성면 관내 8개 작목반에서 생산되는 약초, 고추, 오이, 채소, 쌀 등을 비롯해 금성면 주민들이 생산하는 품질 좋은 농산물이 판매되면서, 주민들로 구성된 먹거리 장터에서도 방문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국밥, 파전, 어묵 등 고향의 먹거리를 저렴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직거래장터 행사와 함께 부대행사로 인기가수 초청공연과 각종 이벤트 행사도 예정돼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한편 이번 농산물직거래장터 개최로 우리지역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하늘뜨레’ 홍보와 농가소득 증대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원연구 금성면장은 “소비자에게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고품질의 우수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농업을 지키는 농민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