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천시, 대학생 관광서포터즈 홍보 실시:내외신문
로고

제천시, 대학생 관광서포터즈 홍보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2 [11:39]

제천시, 대학생 관광서포터즈 홍보 실시

편집부 | 입력 : 2015/10/02 [11:39]

[내외신문=왕영준 기자]충북 제천시의 대학생 관광서포터즈가 ‘2016 올해의 관광도시 제천’ 홍보를 위해 발벗고 나선다.

 

제천시는 문화체육관광부의 ‘2016 올해의 관광도시’ 지정을 계기로 지난 4월 전국공모의 방법으로 대학생 50명을 관광서포터즈로 선발한 바 있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SNS를 통해 제천시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대도시에서 길거리 홍보이벤트를 추진하고 있고, 특히, 관광주간을 맞이해 2일부터 오는 3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제천 일원에서 체험관광, 슬로시티 투어, 전통시장 5일장을 탐방하는 팸투어에 참여하고 제천의 관광자원과 매력을 청년층의 눈높이에 맞추어 홍보할 예정이다.

 

또 3일 오후에는 괴산에서 열리는 세계유기농엑스포장으로 이동해 거리홍보전, 풍선날리기, 다트판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2016 올해의 관광도시 제천’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제천시 대학생 관광서포터즈의 홍보활동이 젊은층의 호기심을 이끌어내 수려한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체험거리가 풍부한 제천시 관광사업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