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천시, ‘한방바이오 제천몰’ 추석명절 할인 이벤트:내외신문
로고

제천시, ‘한방바이오 제천몰’ 추석명절 할인 이벤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3 [16:23]

제천시, ‘한방바이오 제천몰’ 추석명절 할인 이벤트

편집부 | 입력 : 2015/09/13 [16:23]

[내외신문=왕영준 기자]한방특화도시 충북 제천시가 지원하고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윤종섭)이 운영하는 ‘한방바이오 제천몰’(이하 ‘제천몰’)이 추석 명절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우수한방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천몰’ 온라인쇼핑몰 뿐만 아니라 이번 새로 개장하는 오프라인 홍보판매장과 함께 진행돼 제천에서 생산되는 한방제품들을 10%에서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제천몰’은 연간 60%이상 성장세를 보이면서 지역 한방산업성장을 이끄는 온라인쇼핑몰로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기업회원들이 생산하는 국내산약초와 한방건강식품, 한방가공식품, 한방화장품 등을 판매하고 있고, 모든 제품이 택배비 부담없이 무료로 배송된다.

 

제천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제천시 한방제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해 따듯한 정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구매는 한방바이오제천몰 홈페이지을 방문해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다. ‘제천몰’ 오프라인 홍보판매장은 오는 23일 개장하고 ‘제천시 의병대로 82, 1층 (명동교차로)’에 위치해 제천한방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