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2년 국세청 홍보대사, 이승기·조보아 위촉:내외신문
로고

'22년 국세청 홍보대사, 이승기·조보아 위촉

국세행정 홍보를 위해 모범납세 연예인 위촉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5/04 [08:25]

'22년 국세청 홍보대사, 이승기·조보아 위촉

국세행정 홍보를 위해 모범납세 연예인 위촉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5/04 [08:25]
22년 국세청 홍보대사, 이승기·조보아 위촉(사진제공=국세청)
22년 국세청 홍보대사, 이승기·조보아 위촉(사진제공=국세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국세청(청장 김대지)은 제56회 납세자의 날에 모범납세자로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연예인 이승기·조보아(본명: 조보윤)를 5월 4일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고 밝혔다.

국세청은 “두 사람이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며 성실납세는 물론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는 모습이 경기회복의 온기 확산을 돕기 위한 세정 지원에 최선을 다하는 국세청의 역할과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승기와 조보아는 위촉 소감으로 “국민의 당연한 의무를 이행하였을 뿐인데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이며 감사하다.”며 이승기는 “우리 사회에서 공기와 같은 역할을 하는 세금의 쓰임과 중요성에 대해 더 많은 관심과 책임감을 갖고 홍보대사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조보아는 “세금이 올바르게 쓰이고 있다는 믿음으로 성실납세가 사회의 선순환을 이끄는 시작이자 우리 모두의 행복의 근원임을 알리는 데 노력하고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홍보대사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대지 국세청장은 “두 분이 바쁘신 중에도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을 흔쾌히 수락해 주신 데 대해 매우 고맙고 뜻깊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두 홍보대사는 앞으로 친근한 모습으로 국세행정에 국민참여와 소통을 이끌며 성실납세문화 확산을 위해 공익광고·출판물 제작 등을 통한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국세청, 홍보대사, 이승기, 조보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