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신문 부산=권용욱]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2월 22일(월) 정월대보름을 맞아 부산 관내 여러 지역에서 ‘아름다운 선거’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다양하게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가 국민의 참여와 관심 속에 ‘아름다운 선거’로 치러지기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사하구?서구?남구?북구?수영구지역 달맞이행사장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사하구선관위는 다대레포츠공원 달집태우기 행사장에서 ‘공감과 소통으로 꽃피는 아름다운 선거’를 주제로 ‘아름다운 LED장미’를 손에 든 총선 출마 예비후보자들과 함께 ‘아름다운 선거’를 다짐하는 행사 및 선관위 캐릭터인 ‘참참이 에어아바타’가 시민들과 함께 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서구?남구?북구?수영구선관위도 해당 달맞이행사장에서 후보자에게 바라는 공약사항 모으기, 공명선거기원 만장 태우기, 투표참여 사진 찍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시선관위 관계자는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조상들의 슬기와 지혜를 계승하고 액운을 태워서 이번 국회의원 선거가 갈등과 반목을 벗어나 국민대화합을 추구하는 ‘아름다운 선거’로 거듭나기를 기원한다고 말하면서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선거를 통해서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내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