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TP가 기업지원 앞장서겠다":내외신문
로고

"인천TP가 기업지원 앞장서겠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2/15 [07:11]

"인천TP가 기업지원 앞장서겠다"

편집부 | 입력 : 2014/02/15 [07:11]


[내외신문=인천연합] 서태범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 제8대 원장 취임식이 14일 오전 미추홀타워에서 열렸다.

이날 서 신임 원장은 “기업지원이라는 본연의 업무에 더욱 충실한 인천TP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며 “임직원 모두 이를 공동의 목표로 삼고 반드시 좋은 결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밝혔다.

그는 이어 “▲기술혁신기업 발굴·육성 ▲신성장 동력 등 먹을거리 발굴 ▲인천산업발전계획 수립·시행 등을 3대 중점과제로 삼겠다”며 “이 같은 과제의 성공을 위한 기틀을 마련할 수 있도록 세부방안을 마련해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동산고, 인하대 출신으로 미국 렌셀러폴리테크닉대에서 기계공학 박사학위를 받은 서 원장은 지난 1997년부터 모교인 인하대 기계공학과에서 교수로 재직해왔다.

한국태양에너지학회 회장을 역임한 그는 국제태양에너지학회(ISES)가 주관하는 ‘Solar World Congress(세계 태양에너지회의) 2015’ 한국 개최를 이끌어낸 유치위원장에 이어 현재 공동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는 신재생에너지(태양열 발전 분야) 전문가다.


[인천신문=이현구 기자] 發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