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달성군, 우수여행사 시상을 위한 한국관광대상 시상식 참석:내외신문
로고

달성군, 우수여행사 시상을 위한 한국관광대상 시상식 참석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19 [14:41]

달성군, 우수여행사 시상을 위한 한국관광대상 시상식 참석

편집부 | 입력 : 2016/01/19 [14:41]


제7회 한국관광대상을 수상한 달성 김문오 군수/사진 = 이혁주 기자

[내외신문 = 이혁주 기자]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오는 1월 19일 우수여행사 시상을 위해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열리는 『제8회 한국관광대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한국관광대상은 한국관광클럽(회장 이충숙)이 관광발전에 힘써온 지방자치단체의 성공사례를 발굴하여 확산하고자 국내 관광 활성화와 지역 관광발전을 위한 정책을 적극적으로 펼친 지자체에게 주는 상으로, 달성군은 2015년 제7회 한국관광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한국관광대상 수상은 달성군이 다양한 관광마케팅 활동을 하고, 한국관광클럽 회원사들에게 달성군을 홍보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러한 활동에 힘입어 달성군은 2015년 달성군 관광 발전에 공헌한 여행사인 ㈜믿음여행사를 우수여행사로 선정하고 시상을 할 예정이며, 이와 별도로 대한민국 관광발전과 달성군 관광발전에 공헌한 한국관광클럽 이충숙 회장에게도 감사패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문오 달성군수는“2015년 제7회 한국관광대상 수상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여행사 선정을 위한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관광대상을 수상한 지자체답게앞으로도 관광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