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관광클럽,임실군과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내외신문
로고

한국관광클럽,임실군과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2/20 [01:05]

한국관광클럽,임실군과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

편집부 | 입력 : 2016/02/20 [01:05]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 = 이혁주 기자


[내외신문 = 이혁주 기자]한국관광클럽(회장 이충숙)은 2월19일 11시 임실군청 농민교육장에서 임실군(군수 심 민)과 군내 관광객유치를 위하여 임실군이 한국관광클럽의 활동을 적극지원하고,한국관광클럽은 상품개발및 홍보활동을 추진하는 관광활성화를 위한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업무협약 체결과 함께 한국관광클럽 40여명의 회원들은 1박2일 일정으로 팸투어를 실시해 임실의 숨어있는 관광자원 발굴에 나선다.


이충숙 한국관광클럽 회장은 “이번 협약식 및 팸투어를 통해 임실군에 잠재돼 있는 명소를 발굴해 관광 상품으로 연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며?“청정 자연환경과 함께하는 농촌체험, 치즈체험, 필봉농악 공연관람 등 관광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상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심민 군수는 “지난해 ‘임실N치즈축제’를 개최해 1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임실군을 방문했다”며, “대표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를 거점으로 주변 관광자원과 연계를 통해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상품개발과 홍보에 적극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관광클럽은 국내 주요 여행사 및 언론사 대표, 임원진 등 관광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는 단체이며, 임실군은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실시되는 여행주간 및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임실N치즈축제’ 홍보를 위해 각종 이벤트행사 및 관광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방침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