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엄태웅 한가인 주연영화 건축학개론 우리들의 이야기가 시작된 시간 티저예고편 공개!

김영지 | 기사입력 2012/01/18 [15:03]

엄태웅 한가인 주연영화 건축학개론 우리들의 이야기가 시작된 시간 티저예고편 공개!

김영지 | 입력 : 2012/01/18 [15:03]


영화 건축학개론 엄태웅, 한가인, 이제훈, 수지 네 명의 배우들의 과거-현재 2인 1역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영화 속 풋풋한 첫 만남과 15년 후, 다시 시작된 만남에 대한 기대감이 담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5년 후, 그녀를 다시 만났다! ‘어쩌면…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감성 물씬 티저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 반응 폭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스무 살,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처음 만난 승민(이제훈 분)과 서연(수지 분)의 가슴 떨리는 첫 데이트, 그리고 얼떨결에 서연에게 첫 키스를 하는 승민의 서툴고 풋풋한 모습을 담아냈다. 이어 15년 만에 자신의 건축사무소를 찾아온 서연(한가인 분)의 당당한 모습과 그녀를 마주하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승민(엄태웅 분)의 상반된 모습은 ‘어쩌면…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카피와 함께 이들의 재회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엄태웅과 한가인, 이제훈과 수지 두 커플의 모습을 교차해 보여줌으로써, 현재와 과거라는 다른 시간 속에서 같은 인물을 연기한 네 배우들의 서로 닮은 듯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녀 커플도 기대되지만 엄태웅, 이제훈이랑 한가인 수지 싱크로율도 기대됨!”, “선남 선녀들의 만남이네요~”, “이제훈은 훈남, 수지는 여신! 15년 전이나 후나 너무 좋다”, “키스신은 미리 보기만 해도 설렌다” 등 폭발적인 관심을 표시하기도 했다.

감성 물씬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재확인한 영화 은 건축가 승민 앞에 15년 만에 나타나 집을 지어달라는 서연, 함께 집을 완성해가는 동안 어쩌면 사랑이었을지 모를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나 새로운 감정을 쌓아가게 되는 로맨틱 멜로로, 지난 1월 8일 모든 촬영을 마치고 후반작업이 마무리되는 2012년 봄에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