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뮤지컬'렛미플라이' 2024년 대만 타이페이 레플리카 라이선스 공연 확정!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11/22 [19:51]

뮤지컬'렛미플라이' 2024년 대만 타이페이 레플리카 라이선스 공연 확정!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11/22 [19:51]

 

지난 9월 26일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개막하여 순항 중인 뮤지컬<렛미플라이(작/작사_조민형, 작/편곡_민찬홍, 연출_이대웅, 이하_렛미플라이>가 해외진출 소식을 알렸다. 뮤지컬<렛미플라이>는 2024년 3월 23일부터 약 3주간 대만(Taiwan) 타이페이(Taipei)시에위치한 “웰스프링극장(Well Spring Theater)”에서 “레플리카 라이선스” 방식의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대만의 C MUSICAL(대표/프로듀서_장심자張芯慈)이 라이선스 보유사로 선정되었다. 이번 공연을 위해 (유)렛미플라이와C MUSICAL은 2022년부터 라이선스 협의를 진행하였으며 최근에는 영상 오디션을 통해 출연배우들의 캐스팅을 완료했다. C MUSICAL은한국의 창작뮤지컬인 “어린왕자”, “라흐마니노프” 등을 대만에 소개해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지난달에는 뮤지컬<라흐마니노프>의 투어

공연까지 성공시키는 등 대만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중이다.

 

민찬홍 작곡가와 김효환 음악감독은 영상으로 진행된 오디션을 통해 “대만 배우들이 오디션에 참여하기 전에 우리 작품의 음악적인특성을 이해하기 위한 엄청난 노력을 한 것으로 생각된다. 음악적인 감수성이 뛰어나 아름답고 즐거운 작업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대웅 연출가는 “대만 언어의 발음적 특성이 음악에 잘 맞물려 더욱 드라마틱한 해석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된다.

“어린왕자”에 이어 두번째 대만 작업인데 한국적 감성이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서도 이해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뮤지컬<렛미플라이>는 2023년 서울공연(주최_(유)렛미플라이, ㈜SBS, 라이브러리컴퍼니 / 제작(㈜SBS, 프로스랩, 라이브러리컴퍼니)과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는 ‘2023 공연유통협력지원 프로그램’ 부산, 평촌 공연을 마치고 대만공연을 위한본격적인 준비에 나선다.

 

제작사 (유)렛미플라이는 대만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2023 뮤지컬<렛미플라이>의 관객 중 추첨을 통해 대만공연에 초청하는 등의 이벤트를준비 중이라고도 밝혔다. 정확한 공연일정과 캐스팅은 추후 발표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