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패션어드바이저 전문인력양성교육’ 개강:내외신문
로고

‘패션어드바이저 전문인력양성교육’ 개강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7 [21:20]

‘패션어드바이저 전문인력양성교육’ 개강

편집부 | 입력 : 2015/07/17 [21:20]


[내외신문=심종대 기자]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는 고용노동부와 성동구의 지원하에 오는 8월 24일부터 10월 30일까지 3개월간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이 지원하고 한국패션협회가 위탁운영하는 성동토탈패션지원센터에서 ‘패션어드바이저 전문인력양성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생 모집은 오는 20일부터 8월 7일까지 패션협회와 성동토탈패션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예정이다

 

패션어드바이저는 단순판매직이 아닌 전문적 지식을 갖춘 패션컨설턴트이자, 고객의 전반적인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쇼퍼로서 그 역할의 범위가 확대돼 가는 추세로 이 교육은 패션어드바이저 전문인력 공급과 함께 성수지역 토탈 패션 클러스터 경쟁력 강화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교육은 토탈패션 판매 및 매장관리 직종으로 취업하기를 원하는 미취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실무중심의 강사진들로 구성해 패션어드바이저가 숙지해야 할 전문지식 교육 및 의류매장 내 현장실습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의 지원시설을 통해 토탈패션 잡화 제작 실습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교육을 지원하는 성동구에서도 구인기업 모집 및 취업박람회 개최 등 ‘패션어드바이저 전문인력양성교육’을 통해 배출된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연계 및 전문인력 양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