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경기도의회] 김동희 의원, 부천시 7호선 운영협약 관련 업무보고:내외신문
로고

[경기도의회] 김동희 의원, 부천시 7호선 운영협약 관련 업무보고

김학영 | 기사입력 2022/10/12 [16:32]

[경기도의회] 김동희 의원, 부천시 7호선 운영협약 관련 업무보고

김학영 | 입력 : 2022/10/12 [16:32]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소속 김동희 의원(더민주, 부천6)은 12일 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경기도청 철도운영과, 부천시 교통국 국장과 철도팀장이 배석한 가운데 부천시 7호선 운영협약 연장에 대해 업무 보고받는 자리를 가졌다.

 

김동희 의원은 현안으로 닥친 부천시와 서울교통공사 간의 7호선 운영협약이 원활히 진행되기를 바라고 그 문제로 인하여 부천시민의 발이 되는 7호선 운행이 최악의 상태로 이어지지 않을까 우려를 표했다. 이어서 “관계기관 부서가 협력하고 협의하는 각고의 노력이 필요하다”라고 당부했다.

 

경기도청 철도운영과 관계자는 “경기도는 면허권자의 입장으로 각 기관의 입장을 충분히 파악하고 최상의 합의점을 찾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부천시 관계자는 “서울교통공사에서 정확한 조건을 제시하면 부천시에서도 자세히 검토하고 적극 행정으로 진행하며 7호선 운행에 지장이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동희 의원은 “경기도에서도 각 기관의 상황을 파악하고 있고 열심히 해주는 것에 감사를 표한다.” 또한 “경기도가 적극적으로 나서주어 부천시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부탁한다”라고 전하며 보고를 마쳤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