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 ‘2022 마음건강 힐링 캠페인’ 성료:내외신문
로고

[부천시] ‘2022 마음건강 힐링 캠페인’ 성료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 전개…부천시민 2천7백여 명 참여

김학영 | 기사입력 2022/10/13 [10:14]

[부천시] ‘2022 마음건강 힐링 캠페인’ 성료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 전개…부천시민 2천7백여 명 참여

김학영 | 입력 : 2022/10/13 [10:14]

 

▲ 이번 마음건강 힐링 캠페인에서는 8개의 부스를 운영해 다양한 정보와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했다     ©부천시

 

부천시보건소와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10월 10일 ‘정신건강의 날’을 기념하여 지난 8일 부천 안중근공원에서 개최한 ‘2022 마음건강 힐링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부천시보건소를 비롯하여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부천시자살예방센터,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마음검진 받Go! 퀴즈 풀Go! 선물 받Go!, 내 삶의 버팀목 씨앗 심기, 마음가득 응원엽서 만들기, 건전음주문화 함께 만들어가요.’ 등 8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본 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체험활동을 제공했으며 부천시민 2천7백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오랜만에 이런 행사를 현장에서 직접 참여하니까 기분전환이 된다. 정신건강에 대해 새롭게 얻어가는 것도 많고 가족들과 함께 즐기니 아이들 정서에도 좋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앞으로도 부천시민의 정신건강에 대한 문턱을 낮추고 인식개선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신건강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보건소나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032-654-4024)로문의하거나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www.bucheon.co.kr)를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부천시, 경기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