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남양주시 청년창업센터, 핼러윈데이 이벤트 실시:내외신문
로고

남양주시 청년창업센터, 핼러윈데이 이벤트 실시

- 오싹오싹 신흥상회, 악령이 머무는 핼러윈 홈파티에 초대합니다 -

김학영기자 | 기사입력 2022/10/26 [17:43]

남양주시 청년창업센터, 핼러윈데이 이벤트 실시

- 오싹오싹 신흥상회, 악령이 머무는 핼러윈 홈파티에 초대합니다 -

김학영기자 | 입력 : 2022/10/26 [17:43]

 

 

남양주시 청년창업센터(이석영신흥상회)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핼러윈 홈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핼러윈 이벤트의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작년에 실시된 ‘오싹한 신흥상회’ 행사에 이어 올해도 청년창업센터에 방문하는 시민이 핼러윈 시즌의 특별한 분위기를 느끼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매년 10월 31일 핼러윈데이는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즐기는 축제로 미국에서 시작된 이후 현재는 전 세계 젊은이들의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청년창업센터는 청년들에게 친숙한 기념일을 함께 즐기기 위한 다채로운 시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창업센터에 입주한 청년들은 스스로 핼러윈 특유의 테마로 센터 곳곳을 장식해 층별로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보물찾기 이벤트, 페이스페인팅, 포켓몬과 함께하는 핼러윈 홈파티 등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타로카드 이벤트, 입점 쇼핑몰 이용객을 위한 응모권 이벤트, 청년 플리마켓, 핼러윈 사탕 이벤트 등도 마련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핼러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청년창업센터 관계자는 “청년뿐만 아니라 지역 시민 모두에게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는 즐거움을 드리고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남양주시, 경기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