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해운대경찰서와 함께 하는 아이스크림:내외신문
로고

해운대경찰서와 함께 하는 아이스크림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5/29 [10:05]

해운대경찰서와 함께 하는 아이스크림

편집부 | 입력 : 2017/05/29 [10:05]

[내외신문=박해권 기자] 부산해운대경찰서(서장 류해국)에서는 2017. 5. 25.(목) 해운대구에 위치한 벡스코 컨벤션센터 내에 아이스크림 출입문을 설치하였다.
아이스크림 출입문의 아이스크림이란 이중적인 의미로 첫째 아이들이 좋아하는 얼음과자, 둘째 학대로 인해 고통받는 아이의 비명(scream)을 뜻한다.
벡스코 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제2전시장으로 가는 중앙 자동 출입문 왼쪽 문에는 학대하는 어른을 보며 공포에 질려 비명을 지르는 아이의 모습이, 오른쪽 문에는 온화한 표정으로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경찰관의 모습이 랩핑 되어 있으며, 문이 열리면 몽둥이를 들고 학대하는 어른 그림 위로 아이스크림을 든경찰관이 겹쳐지고 아이가 커다란 아이스크림을 보고 환호성을 지르는 모습으로 표현된다.
류해국 서장은 아이스크림 프로젝트에 함께 해준 벡스코, 제이엠 엔터테인먼트, 아역배우 류경미양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아동학대는 경찰과 시민 모두가 함께 관심을 가지고 해결해야 하는 숙제다. 아이스크림 문이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희망의 문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아이스크림 문은 5.25.(목) ~ 6.14.(목) 3주간 운영될 예정이며, 연일 계속되는 행사로 수십만명의 시민들이 아이스크림 문을 통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