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트럼프의 어법 분석 과 힐러리 클린턴의 어법 정체성:내외신문
로고

트럼프의 어법 분석 과 힐러리 클린턴의 어법 정체성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09 [23:37]

트럼프의 어법 분석 과 힐러리 클린턴의 어법 정체성

편집부 | 입력 : 2015/08/09 [23:37]


[내외신문= 김준성 부국장]문화미녀와 같이 사진을 촬영한 커리어가 많은 이가 트럼프다. 그는 사서 팔아서 많은 이익을 올린 부동산이 많다. 그의 거래처는 부동산 기업인 컬리어스 쟈딘, 시비 리차드 엘리스 등으로 현장 주의자다.

 

그는 돈을 버는 일에서 각광을 받는다. 대학을 나온후 대형 빌딩의 입주를 생각 하여 돈을 번다. 대형을 다룬다. 회사명도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스타일을 견지한다. 그래서 회사이름도 ‘트럼프’ 다. 그의 인기가 올라가서 8월 초를 거치면서 미국 공화당 후보 1위다. 초기에 막말을 한다고 호되게 언론으로부터 비판을 받으면서도 그는 흔들리지 않고, 자아의 솔직한 어법을 구사해서 말한다.

 

그의 막말은 솔직한 그의 어법을 드러낸다. 막말을 감추지 않는다. 미국 경제를 호되게 비판하는 과정에서 말이다. 그는 가장 솔직하게 자기의 감정과 통계를 스피치 한다. 경제 대안을 말하고서 자기가 가진 솔직한 견해를 말하는 것에서 눈치를 보지 않는다. 돈을 벌면서 터득한 그는 시장의 야박함을 알기에 미국의 불경기를 클린턴 보다는 더 성숙된 태로도 솔직하게 미국의 책임과 의무를 하는 리더쉽을 이야기한다.

 

클린턴 힐러리 진영은 너무 정체된 분위기라서 본선에서 트럼프라는 인물이 공화당의 후보가 된 후에는 더욱 공화당이 이기는데 트럼프의 어법이 작용을 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