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LG전자, 빌트인 전기레인지 캐시백 이벤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9 [20:30]

​LG전자, 빌트인 전기레인지 캐시백 이벤트

편집부 | 입력 : 2015/07/09 [20:30]


[내외신문=김현준 기자]LG전자가 프리미엄 빌트인 전기레인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달 말일까지 전국 베스트샵에서 전기레인지 신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줄 계획으로,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간 내 신한 제휴 신용카드로 행사제품(▲3구 빌트인 전기레인지 HM632RA)을 구매하면 된다.

 

최근 출시된 LG전자 프리미엄 빌트인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승압 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으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3개의 화구 중 2개를 가장 높은 화력으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조리를 빠르게 도와준다. 화력은 9단계 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일반 전기레인지에 적용되고 있는 테두리를 없애 주방과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상판에 적용된 고급스러운 패턴 디자인은 음식물 찌꺼기 등 이물질이 보이는 것을 줄여준다.

 

또 상판에 독일의 명품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해 열과 외부 충격에 강해 더 안전해졌다. 세라믹 글라스는 일반 강화 글라스 상판보다 2배 이상 열에 강해 섭씨 750도의 고온까지도 견딜 수 있다.

 

이외에도 예약된 조리기간이 종료되면 화구가 자동으로 꺼지는 ‘타이머 기능’, 사용 중인 모든 화구를 한 번에 최저로 낮춰주는 일시 정지 기능을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