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우 추영우, 팔색조 매력 자랑!:내외신문
로고

배우 추영우, 팔색조 매력 자랑!

김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3/08/29 [10:25]

배우 추영우, 팔색조 매력 자랑!

김누리 기자 | 입력 : 2023/08/29 [10:25]

 

 

추영우의 ‘더 갤러리아’ 화보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로 첫 의학 드라마 도전을 앞둔 배우 추영우가 갤러리아 멤버십 매거진 ‘더 갤러리아(THE GALLERIA)’와 함께한 화보에서 풋풋한 소년미와 부드러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추영우는 스타일리시한 청청 패션부터 니트 조끼를 매치한 트렌디한 캐주얼 룩, 상큼함이 엿보이는 스포티한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장난스러운 미소와 한층 성숙해진 눈빛을 더해 어떤 단어로도 대체할 수 없는 ‘추영우만의 소중한 순간’을 완성하기도.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학교 2021’에서의 정영주는 내가 어떤 일을 잘할 수 있는지 알려준 캐릭터다. 첫 주연 작품이었기에 배우로서의 책임감과 주연으로서 해야 할 일들을 더욱 실감케 해줬다”며 배우 활동을 하며 가장 영향을 받은 캐릭터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서른 다섯 추영우는 어떤 모습일지 묻는 질문에 “10년 후 어린 후배들에게 닮고 싶은 배우가 누군지 물었을 때 내 이름이 한 번쯤 나왔으면 한다”는 열정 가득한 포부를 밝혀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추영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 갤러리아’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갤러리아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 쇼핑,소상공인 환경 관련 뉴스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