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자극적인 광고 효과 있을까?:내외신문
로고

자극적인 광고 효과 있을까?

자극적인 광고는 특정 시장이나 타겟 그룹에 맞춰야 효과적

손서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7/04 [08:52]

자극적인 광고 효과 있을까?

자극적인 광고는 특정 시장이나 타겟 그룹에 맞춰야 효과적

손서희 기자 | 입력 : 2023/07/04 [08:52]

[내외신문=손서희 기자]자극적인 광고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사용할 때에는 몇 가지 주의점이 있는데 자극적인 광고는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이를 불쾌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 여드름(사진=픽사베이)    

 

광고는 사실적이면서도 효과적이어야 합니다. 광고가 과장되거나 현실적인 면모를 잃어버리면 시청자들은 제품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 있다.

 

자극적인 광고는 특정 시장이나 타겟 그룹에 맞춰야 효과적이다. 타겟 시장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고를 사용할 때에도 브랜드의 이미지와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브랜드와 맞지 않거나 브랜드의 철학과 다른 광고는 소비자들의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자극적인 광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려면 믿음성과 신뢰도를 유지하고, 타겟 시장과 맞춤화된 전략을 수립하며, 브랜드 이미지와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에 쇼핑,지역,기후변화,소상공인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내외신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