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 영화 '쥬라기월드:도미니언'전시:내외신문
로고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 영화 '쥬라기월드:도미니언'전시

시그니처 다이노 블루&베타가 나타났다!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4/30 [14:09]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 영화 '쥬라기월드:도미니언'전시

시그니처 다이노 블루&베타가 나타났다!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4/30 [14:09]

 

영화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수입ㅣ 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6월 1일(수) 개봉 확정과 함께 본격 서울 나들이에 나섰다.


 

대한민국 서울, MZ세대의 성지인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도심 속 힐링공간 사운즈 포레스트에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에 등장하는 대표 공룡 아이콘 블루와 베타와 함께 영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오는 4월 29일(금)부터 5월 8일(일)까지 마련된다. 이번 기획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을 기념하여, 서울의 아이코닉한 공간 더현대 서울과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된 것이다. 사운즈 포레스트만의 숲 느낌과 공룡이 어울러져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즐거운 사진 촬영 요소 및 재미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기획은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 최초로 브랜드가 아닌 영화 콘텐츠와의 콜라보가 성사된 것으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사운즈 포레스트의 앞선 브랜드와의 협업은 MZ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 이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이벤트 역시 큰 화제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의 새로운 감각과 영감을 불어넣는 사운즈 포레스트가 세계적인 블록버스터 <쥬라기> 시리즈 마지막 작품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아이콘인 블루와 베타가 잘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세계적인 영화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5월 연휴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를 장식할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수)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