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나홍진의 ‘랑종’, 개봉 전부터 뜨겁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반종 감독 GV 26초 만에 매진!-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온라인 상영분 빠른 속도 매진!- 7/11(일)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 GV 진행 확정!- 단 26초 만에 매진 기록하며 ‘랑종’을 향한 폭발적 관심 입증![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곡성>의 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한 영화 <랑종>이 7/11(일) 제25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과의 GV를 진행하는 가운데, 해당 상영회차가 26초 만에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나홍진 프로듀서가 기획, 제작하고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랑종>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온라인 판매분 예매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매진돼, 올여름 최고 화제작다운 저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7/11(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진행될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 GV 상영 온라인 판매 분은 무려 26초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해 화제다. 7/13(화) CGV소풍에서의 상영 회차 역시 빠른 속도로 연이어 매진돼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1일 이동진 평론가와 나홍진 프로듀서,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함께하는 GV 시사 역시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된 바 있어 <랑종>을 향한 관객들의 관심이 연일 뜨거워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랑종>은 낯선 태국 샤머니즘을 소재로 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스토리, 이국적인 로케이션의 흡인력 넘치는 볼거리, 생생한 연출이 극대화할 전에 없던 스릴을 선사할 것을 예고,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압도적인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랑종>은 7/11(일) 온라인 화상 연결을 통해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과의 GV를 진행해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것으로 또 한 번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국내외 매체는 물론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랑종>은 올여름 극장가에 극강의 스릴을 선사할 것이다.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한 가족이 경험하는 미스터리한 현상이 태국 이산 지역의 이국적 풍광과 맞물려 생생한 공포를 전할 영화 <랑종>은 오는 7월 14일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내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랑종, 무당, 나홍진, 반종 피산다나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태국, 태국 샤머니즘, 쇼박스, 노던크로스, GDH, 최차원, 나릴야 군몽콘켓, 싸와니 우툼마, 씨라니 얀키띠칸, 야사카 차이쏜, 퍼스트룩, ranjong, the medium, Banjong Pisanthanakun, Horror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