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유금화 대표, '대한민국 인성교육대상' 건축문화부문 영예

김다희 | 기사입력 2018/07/24 [17:35]

유금화 대표, '대한민국 인성교육대상' 건축문화부문 영예

김다희 | 입력 : 2018/07/24 [17:35]


[내외신문=김다희 기자] 금화하이빌 유금화 대표가 21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인성교육 및 교육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2018 대한민국 인성교육대상(건축문화부문)'을 수상했다.


'제 5회 대한민국 인성교육 및 교육공헌 대상'은 한국교육신문연합회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뉴스에듀신문TV, 나비미디어가 주관, 교육전문 기자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우리나라 교육 현장에서 인성교육과 교육공헌 발전에 큰 공로를 세운 인물들을 평가·선정하고, 대한민국 교육문화 확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와 국가발전을 실현하기 위해 시상하고 있다.


선정심사위원회에 따르면 "유금화 대표는 금화 하이빌을 운영하면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 기반 마련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유 대표는 "오늘 수상으로 건축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이 일자리를 확보하고 건전한 건축문화 발전에 기여하도록 앞장서서 나갈 것을 약속하고 모든 활동을 젊은이들과 함께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이 대표를 비롯해 오서진 이사장, 국회의원(경기 고양시병), 김광수 국회의원(전북 전주시갑) 외 2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