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조복순 원장,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헤어뷰티부문 수상

김다희 | 기사입력 2018/02/25 [10:36]

조복순 원장,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헤어뷰티부문 수상

김다희 | 입력 : 2018/02/25 [10:36]


[내외신문=김다희 기자]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위치한 조복순 헤어 뷰티샾 원장은 지난 2월 23일 용산구 원효로 백범 기념관에 거행된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헤어 뷰티 부문 공로 대상을 수상 하는 영광을 안았다.
조 원장은 30여년 이상 헤어 뷰티의 꾸준한 연구 개발로 독일 베를린세계 미용대회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미용인으로 미용대회에서 그랑프리 2관왕 수상한 경험으로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기술강사를 역임하며 (현)숙명여대 평생교육원 헤어뷰티 미용과정 교수로 활동 하고 있으며 시대를 앞서가며 미용발전에 지대한 공로를 인정 받아 오던바 2018년 한국을 빛낸 사람들 조직위원회 추천으로 공로대상을 수상 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신문기자 협회 언론인 연합회 등이 주관하였다. 매년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분야 등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가 발전과 지역발전등 귀감이 되는 인물을 선정하여 수상하고 있다.
조복순교수는 미용을 천직으로 여기며 미용인의 귀감이 되어 영등포 미용협회 부지회장을 역임하며 지역발전등 불우이웃.장애자봉사 초.중.고등학교 학부모회장과 운영 위원장등 교육발전과 복지향상에 헌신해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월 서울시장 표창장을 받았으며 미용인의 권익 신장과 기술향상 등 투철한 사명감으로 헌신해 오고 있어 모든 미용인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