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와인마술사 함현진, BBQ윤홍근회장에게 ‘마술로 와인 선물’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2 [15:02]

와인마술사 함현진, BBQ윤홍근회장에게 ‘마술로 와인 선물’

편집부 | 입력 : 2015/09/22 [15:02]


와인 전달 후 마술사 함현진씨의 손을 꼭 잡은 BBQ 윤홍근회장/사진제공-한국언론인클럽

 

[내외신문=강태수 기자]최근 말산업육성법 시행 4년의 정책에 대한 평가보고 및 팔마상 시상식이 국회헌정기념관대강당에서 BBQ윤홍근회장에게 마술로 와인이 전달되는 놀라운 광경이 선보였다.

 

함현진씨는 지난 해 마술사로는 특이하게 BWS와인스쿨(이동현 이사장)에서 와인 소물리에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고 국내 마술사로는 유일하게 프랑스 ‘코트 뒤 론’ 와인기사작위를 받은 독특한 이력이 있다.

마술로 만든 1879와인을 윤홍근회장에게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언론인클럽

 

마술로 만들어 낸 와인은 국내 최고의 와인 전문가인 이동현 박사가 만든 와인으로 ‘1879 G’ 시리즈였다. ‘1879’란 18홀을 돌면 친구가 된다는 의미로써 이 와인을 마시면 79타를 칠 수 있다는 골퍼들의 희망사항을 스토리텔링 했다.

 

국내 유명 골프 대회에서 반드시 마셔야 하는 고급 와인으로 1879와인을 윤홍근회장에게 전달하자 크게 기뻐하는 모습이 시상식에서 보여졌다.

마술로 와인을 만들고 있는 함현진마술사/사진제공-한국언론인클럽

 

함현진씨는 “와인을 대중화 시키고 보급하고자 국내 유일의 와인 마술을 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와인과 함께 하는 마술로써 새로운 와인 문화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 행사는 (사)한국말산업중앙회(회장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마사회, 경찰청, 파주시, 제너시스BBQ, 경찰협동조합 등 통일에 관심을 가진 시민사회단체가 후원에 참여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