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좋은정책] 강원지역 디자이너 굿즈상품화 지원 사업:내외신문
로고

[좋은정책] 강원지역 디자이너 굿즈상품화 지원 사업

김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3/07/27 [09:48]

[좋은정책] 강원지역 디자이너 굿즈상품화 지원 사업

김누리 기자 | 입력 : 2023/07/27 [09:48]

강원디자인진흥원은 "2023 디자인 애로해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23 지역 디자이너 굿즈상품화 지원"을 추진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강원특별자치도 내에서 활동 중인 지역 디자이너들에게 굿즈상품 제작 지원을 통해 사업화와 지속적인 활동을 지원하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강원특별자치도 내에 소재하는 디자이너 개인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선정된 디자이너들에게는 최대 5백만 원까지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지역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디자인을 굿즈상품으로 제작하고 사업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본문이미지

 

지원신청은 8월 4일까지 진행되며, 관심 있는 디자이너들은 "지역디자인 통합플랫폼 홈페이지(https://rdcdp.or.kr)"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강원디자인진흥원의 최인숙 원장은 앞으로도 강원특별자치도 내 디자이너들을 위해 역량강화 교육과 사업화 기회 제공 등을 통해 지역산업과 디자이너들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하였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들의 창의성과 노력이 지역 경제와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 쇼핑,소상공인 환경 관련 뉴스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강원굿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