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북경찰청 경산서 경제팀 조하늘 경사 특진 임용식 개최

정해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6/16 [14:25]

경북경찰청 경산서 경제팀 조하늘 경사 특진 임용식 개최

정해성 기자 | 입력 : 2023/06/16 [14:25]

 

 경제범죄 수사활동 우수유공자 경산경찰서 조하늘경사 특진 임용식개최 (사진제공-경북경찰청)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최주원 경북경찰청장은 16일 경산경찰서에서 가족 및 동료들이 함께 한 가운데 경제범죄 수사활동 우수 유공자 조하늘 경사에 대한 특별승진 임용식을 개최하였다.

 

국수본 주관 ‘23년 상반기 전국 경찰관서 경제범죄 수사활동 공약특진 심사에서 사건의 충실한 처리과정 및 결정의 완결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경산서 경제팀이 우수 수사팀으로 선정되었다.

 

특진자 조하늘 경사는 입직 후 46개월 동안 경산서 경제팀에 장기간 근무하면서 책임수사 및 신속한 사건처리 안착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주요 공적으로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소개받은 피해자에게 등록금이 필요하다는 명목 등으로 6회에 걸쳐 7,000여만 원을 편취한 모녀를 검거하였다.

 

또한, 자치단체 보조금 횡령 범죄첩보 제출 등 공공안녕의 위험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경산경찰서 정보팀은 ‘232분기 베스트 공공안녕정보팀으로 선정되어 인증패와 함께 주동석 경감 등 2명이 경북청장 표창을 수상하였다.

 

최주원 경북청장은 경제팀은 경찰수사의 시작점이자 종점으로서 국민중심 책임수사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다면서 경제팀 조하늘 경사의 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이는 경북경찰, 아니 경찰수사가 제자리를 찾아가는 과정이라고 격려해 주었다.

 

내외신문 / 정해성 기자 hsj3112@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