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길병원 몽골현지서 마케팅 극대화에 나서:내외신문
로고

길병원 몽골현지서 마케팅 극대화에 나서

편집부 | 기사입력 2013/09/10 [11:07]

길병원 몽골현지서 마케팅 극대화에 나서

편집부 | 입력 : 2013/09/10 [11:07]


[내외신문=이선호 기자] 가천대 길병원(병원장 이근)이 몽골 현지에 몽골사무소를 개소하고 현지 마케팅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일 길병원에 따르면 지난 2일 몽골 울란바토르시 프레스티지센터에서 현지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백정흠 국제의료센터장을 비롯해 인천시 김장근 보건국장, 인천의료관광재단 김태경 과장, 이연상 몽골한인회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프레스티지센터 2층에 위치한 길병원 현지사무소는 병원에서 파견한 몽골 코디네이터가 상주하면서 길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다녀간 환자들의 사무관리와 현지 환자 국내 송출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지난해 가천대 길병원 외국인 환자의 절반 이상이 몽골 환자로, 몽골 현지에서 가천대 길병원의 인지도가 높은 점을 활용해 앞으로 더욱 집중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특히 심장병 검진과 수술, 불임치료 등을 특화시킬 계획을 갖고 있다.

가천대 길병원은 인천시와 공동으로 매해 몽골의 심장병 어린이를 초청해 수술하고 있어 현지인들에게 심혈관계 분야에서 수준 높은 의료기술로 호평받고 있다. 또 최근 길병원 불임클리닉인 ‘아이바람클리닉’이 개소해 불임치료가 활성화 되지 않은 몽골 현지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가천대 길병원은 2일 사무소 개소를 계기로 2~4일 3일에 걸쳐 현지 병원들과 환자 송출 및 의료진 연수 등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또 길병원에서 심장병 수술을 받은 어린이 중 30명을 초청해 체육행사를 가졌다.

백정흠 국제의료센터장은 “길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 수준을 현지에 널리 홍보해 한국 최고의 병원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