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신인 걸 그룹 비키니 커피 문화 체험 행사와 블로그 기자단간의 티 토크 간담회 개최

김가희 | 기사입력 2012/09/10 [07:07]

신인 걸 그룹 비키니 커피 문화 체험 행사와 블로그 기자단간의 티 토크 간담회 개최

김가희 | 입력 : 2012/09/10 [07:07]


신인 걸 그룹 비키니가 커피문화체험 행사와 블로그 기자단간의 티 토크 간담회를 개최했다.
내외신문(대표 전병길)이 후원한 이 행사는 9일 이대입구 yesapm 3층 서울이랑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됐으며, 페이스북 커피그룹과 S-OIL 백산주유소 사회봉사단(단장 문성필: ‘백산주유소’ 저자), 서울이랑이 주최하고 블로그와이드, 이벤트풀, 스타팩토리, 문정희 커피공간의 주관으로 열렸다.
걸 그룹 비키니는 커피문화체험 행사와 블로그 기자단간의 티 토크 간담회에 이어 두피케어 체험 및 팬 사인회와 테이크텐에서 커피문화체험도 진행됐다.

걸그룹 비키니는 지난 ‘제1회 사랑나눔 커피 콘서트’와 각 사회공익단체에서 주관하는 봉사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등 ‘ 효심 아이돌’로 연예계에 미담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신예그룹이다.
리더 제인은 “멤버들 모두 데뷔한지 얼마 안됐지만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예의범절과 이웃과 함께 하는 연예인이 되자는데 뜻을 함께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체 기획과 진행을 맡은 페이스북 커피클럽 이성철 회장은 “커피를 알면 즐거움을 얻게된다”라며 국내 커피 수요와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커피를 즐기고 사랑하는 이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커피 문화를 활용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기부문화와 재능 나눔이 확산되는 계기를 만들겠다는 것이 그의 포부이다.
한편, 신인 걸 그룹 비키니는 재인, 해이, 미지, 요아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6월 싱글앨범인 클럽풍 일렉트로닉 음악 ‘Dance Party(댄스파티)’로 공식 데뷔한 후
각종 공연활동과 중국ㆍ일본 청소년을 대상으로 K-Pop 안무 등 한류전파에도 앞장서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또한 지상파 KBS 올림픽 및 드라마등 프로그램 안내방송에도 등장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내외신문, 크레이닷티비, (주)시사타임즈, (주)이투케뮤니케이션즈가 후원하고 모발로, 로리아, 포쉬네일, 아이젝스, 테이크텐, (주)큰틀, 파란고추가 협찬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