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뉴드림 IT, 백만장자클럽 비젼 세미나 개최

백만장자클럽의 그룹장인 이성복 부회장 "글로벌을 통해서 활짝 기지개를 펼쳐나가자"

김윤정 | 기사입력 2019/05/27 [11:57]

(주)뉴드림 IT, 백만장자클럽 비젼 세미나 개최

백만장자클럽의 그룹장인 이성복 부회장 "글로벌을 통해서 활짝 기지개를 펼쳐나가자"

김윤정 | 입력 : 2019/05/27 [11:57]

 

▲사진. 백만장자클럽의 그룹장 이성복 부회장

 

(주)뉴드림 IT는 24일 대전 유성 라온호텔 컨벤션홀에서 (주)뉴드림 IT 백만장자클럽 비젼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뉴드림그룹의 박동현 회장, 이성복 부회장, 박근옥 조합장, 임연수 이사, 윤국현 전무와 전국에서 올라온 백만장자클럽의 회원 및 조합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백만장자클럽의 그룹장인 이성복 부회장은 환영사에서 "혹독한 겨울을 지나 싱그러운 봄. 어느덧 5월 중순이다. 5월은 글로벌을 준비하는 시기다. 글로벌을 통해서 활짝 기지개를 펼쳐나가자. 준비된 것이 많아서 가슴 벅찬 날들을 지내고 있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백만장자를 백 명 만드는 것이 제 목표다, 희망과 비전을 가지고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기둥 역할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사진.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은 축사에서 “뉴드림 IT에 글로벌 사업부가 발족된 지 한 달여 만에 지점이 120개 넘어섰다. 영업력이 확장되면서 5개그룹으로 영업부를 나눴다. 제1그룹은 백만장자클럽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오늘 출범식을 하는 것으로 보면 된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뉴드림그룹이 2016년 1월 협동조합으로 출범이래 3년차가 되었으며 조합원의 권익을 대변하는 회사로 가고 있다. 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백만장자가 되는 꿈을 담고 가져갔으면 좋겠다”고 말해 참석자들로 부터 환호를 받었다.

 

이어 박 회장은 회원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회원들의 손과 발이 될 박근옥 조합장, 임연수 이사, 윤국현 전무를 소개했다.

 

 

 

 

2부 행사에서는 이성복 부회장의 뉴드림 백만장자클럽의 부그룹장, 교육이사, 전산실장 등 운영, 임원진 소개와 전국지점장 임명식 및 공로상 수여식이 이어졌다.

 

내외신문 / 김윤정 기자 goinfomaker@gmail.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