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화군 선원면, 사랑의 어르신 잔치 열어 .

“어르신들 만수무강하세요”어르신 500여 명 초청 노래자랑 참여자들 함박웃음...

임영화 | 기사입력 2019/05/06 [22:35]

강화군 선원면, 사랑의 어르신 잔치 열어 .

“어르신들 만수무강하세요”어르신 500여 명 초청 노래자랑 참여자들 함박웃음...

임영화 | 입력 : 2019/05/06 [22:35]
[내외신문= 임영화기자]
인천 강화군 선원면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심동현, 황수정)는 지난 3일 면사무소 앞마당에서 관내 어르신 500여 명을 초청해 제5회 사랑의 어르신 잔치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 면사무소 앞마당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초청해 사랑의 잔치를 하고있다
 
어버이날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는 풍물, 민요, 부채춤, 노래자랑 등 선원면 주민자치위원회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축하공연으로 흥을 돋우었고,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함께 나누며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각 리 노래자랑으로 참여자들의 얼굴에 함박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심동현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늘 마을의 기둥이 되어주시는 어르신들이 밝고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태성 선원면장은 “행사 준비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오늘같은 행사를 통해 효의 의미를 되새기고, 경로효친을 실천하는 선원면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원면 사랑의 어르신 잔치는 세대 간 벽을 허물고, 함께 어울리고 화합하는 풍요로운 고장을 만들고자 매년 가정의 달에 실시하고 있다.

임영화 기자 lyh8480@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