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소녀시대, Style Icon Awards에서 특별 공연 갖는다!

김영지 | 기사입력 2011/10/26 [16:28]

소녀시대, Style Icon Awards에서 특별 공연 갖는다!

김영지 | 입력 : 2011/10/26 [16:28]


한류의 유럽 진출을 선도하고 있는 소녀시대가 한류 팬들을 위한 깜짝 퍼포먼스를 펼친다!

오는 11월 3일(목)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리는 국대 최대의 트렌드 시상식 <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한류 팬들과 함께 초대형 깜짝 공연을 펼치기 위해 준비 중 이다

올해, 소녀시대는 아시아를 넘어 남미, 유럽까지 확산 되는 한류의 중심에서 완벽한 성공을 거두며 한국문화의 우수성을 알린 바 있다. 소녀시대를 통해 한국 기업의 인지도 상승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효과를 얻기도 했다는 평.

이들이 동서양을 막론한 한류 팬들과 함께 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번 소녀시대 공연을 위해 특설 야외 무대를 마련했다”며 “소녀시대의 등장부터 놀라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예사롭지 않은 등장신을 예고했다.

또한 팬들은 자신도 모르는 새에 소녀시대의 퍼포먼스에 동참하게 된다고. 한류 팬들과 어떤 합동 공연을 펼칠지 벌써부터 이목을 끄는 대목이다. 제잔진은 “당일에 더욱 멋진 퍼포먼스가 될 수 있도록 보안 유지에 힘쓰고 있다. 모든 건 본 공연에서 보여드리겠다”고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올 해로 4회째를 맞는 <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 본상 수상자 스타일 아이콘 10인과 대상 격인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가 스타일 리더들에게 주어진다. CJ E&M의 라이프스타일채널 온스타일, XTM, 올’리브, 스토리온이 공동 주관하며, 주관 4개 채널을 포함해 tvN, Mnet, 인터넷TV 티빙에서 당일 오후 8시에 동시 생중계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