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북경찰청, ‘맘(Mom) 카페’ 회원 초청 체험행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8 [14:48]

전북경찰청, ‘맘(Mom) 카페’ 회원 초청 체험행사

편집부 | 입력 : 2015/10/18 [14:48]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전북지방경찰청은, 18일 오후 13:00 전북청 청사에서 ’전주&전북 알뜰맘‘ · 전북맘스홀릭’ · ’군산 엄마들이 떴다‘ · ’익산 사랑나눔뜰‘ 등 ?전북권 Mom 카페  회원가족 30팀 150명을 초청 4대악 근절 영상 관람 및 다양한 체험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체험행사는 4대 사회악 근절 동영상 시청, 아동 대상 범죄예방 인형극 관람, 112종합상황실 견학, CSI(과학수사) 버스·경찰기마대·교통사이카 체험 순으로 다양하게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가족들은 전북경찰 페이스북에 가입한 Mom카페 회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한 회원은 “경찰이 국민의 안전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하는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고 마치 축제현장에 온 것처럼 온 가족이 행복을 만끽하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박종삼 홍보계장은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18일에 이어 두 번째로 호응이 너무 좋았고, 국민들로부터 받는 사랑을 되돌려주고 싶어 개최하였다며, Mom카페 회원들이 4대 사회악 등 각종 범죄예방 정책의 홍보메신저가 돼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북경찰청 홍보담당관실은 4대 사회악 정책 홍보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인터넷 NAVER 포털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북권 4개 Mom카페(회원수 7만1천명)와 제휴를 맺고 카페 내 정책홍보방과 질문방을 개설하여 홍보와 소통을 병행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