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여군 한채아, 스포츠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9 [13:53]

여군 한채아, 스포츠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편집부 | 입력 : 2015/10/09 [13:53]


사진출처/가족액터스

[내외신문=강태수 기자]배우 한채아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의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면서 대세 행보를 펼치고 있는 한채아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에버라스트 프리미엄 컴프레스 X라인’(온라인 대표이사 박상엽)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알려지자 많은 네티즌들이 뜨거운 관심을 표출하고 있다.

 

‘에버라스트’는 올해로 106년이 된 전통 있는 권투 피트니스 기어의 톱 브랜드로 패션 분야에서도 라이센스 사업과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성공한 세계 78개국에서 전개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에버라스트 관계자는 "한채아는 최근 ‘진짜 사나이’에서 힘든 훈련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이겨내는 강인한 면모를 보인 바 있다"면서, "활동성 넘치고 건강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에버라스트 광고주 조규연 이사는 “평소 한채아가 테니스, 자전거, 킥복싱 등 일상 속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만큼 에버라스트의 모델로서 적격이라고 판단해 께하게 됐다”면서, “한채아의 스포티한 이미지와 에버라스트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버라스트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한채아가 출연중인 MBC 예능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3’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고, KBS 수목 ‘장사의신-객주2015’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