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미추홀구의회, 동구의회와 수해 대비 및 친수공간 활용 방안 논의:내외신문
로고

미추홀구의회, 동구의회와 수해 대비 및 친수공간 활용 방안 논의

- 미추홀구의회, 인천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와 정보 교류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07/28 [10:12]

미추홀구의회, 동구의회와 수해 대비 및 친수공간 활용 방안 논의

- 미추홀구의회, 인천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와 정보 교류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07/28 [10:12]

  

본문이미지

▲ 미추홀구의회, 동구의회와 수해 대비 및 친수공간 활용 방안 논의(사진제공=미추홀구의회)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미추홀구의회 김태계 의원과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대표 최훈 의원)28일 수해 대비 및 친수공간 활용을 위한 정보 교류를 비롯해 협력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학익유수지 현장을 방문했다.

 

작년 8월 미추홀구의회 김재원 의원이 인천교매립지 유수지에 방문하여 수해 대비 시설과 관리 운영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동구의회 의원 및 동구청 건설과 관계자들과의 만남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교류를 이어갔다.

 

급격한 이상 기후와 장기간 장마 대비를 위한 대책과 해양친수공간 활용에 대해중적으로 논의하였고, 이후 진행된 미추홀구청 건설과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학익유수지 시설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점검했다.

 

이어 김태계 의원은 지방의회 간의 활발할 정보 교류와 협력 관계를 강화하여 앞으로 지역 현안과 재난 문제에 대해 머리를 맞대고 대책을 세워나가자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