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양시]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 ‘사랑나눔 호프데이’ 수익금 500만원 기탁

- 광영동 복지사각지대 10가구 후원금 지원으로 나눔 문화 확산 이바지해 -

손서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7/21 [17:12]

[광양시]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 ‘사랑나눔 호프데이’ 수익금 500만원 기탁

- 광영동 복지사각지대 10가구 후원금 지원으로 나눔 문화 확산 이바지해 -

손서희 기자 | 입력 : 2023/07/21 [17:12]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상무 이민헌)는 21일 광영동 주민센터에서 ‘사랑나눔 호프데이’ 수익금 500만원을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신희섭 광영동장을 비롯해 이민헌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 상무, 이옥수 광영동 발전협의회 회장, 복지재단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가 지난 5월 11일 금호동 백운프라자에서 ‘사랑나눔 호프데이’를 실시해 모금한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광영동 복지사각지대 10가구를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번 기부를 진행한 설비기술부 이민헌 상무와 광영동 발전협의회 이옥수 회장은 “사랑나눔 호프데이를 통해 모은 소중한 수익금을 광영동 소외계층들에게 후원하게 되어 매우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더욱 상생하는 기업 및 단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신희섭 광영동장은 “광영동에 큰 사랑을 실천해 주신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와 광영동 발전협의회에 매우 감사드리고,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면서 “앞으로도 광영동은 민관 협력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는 지난 6월에도 포스코 글로벌 모범시민 위크 기간 중 광영동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1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독거노인 20가구 화장실 안전손잡이 설치 등 나눔 활동을 추진해 지역사회에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와 광영동 발전협의회는 지난 2012년부터 자매결연을 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사랑 실천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에 쇼핑,지역,기후변화,소상공인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내외신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