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진짜 50% 할인의 진수를 보여주마…

김가희 | 기사입력 2010/09/30 [11:15]

진짜 50% 할인의 진수를 보여주마…

김가희 | 입력 : 2010/09/30 [11:15]


진짜 50% 할인의 진수를 보여주마…원어데이몰 ‘티켓맨’ 오픈

‘티켓몬스터’, ‘데일리픽’, ‘쿠팡’ 등 다양한 사이트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소셜커머스를 표방하는 사이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소비자입장에서는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고, 기업입장에서는 손쉽게 홍보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진 원어데이몰. 하지만 돈만 챙긴 뒤 폐업해버리는 업체도 심심치 않게 있어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경우도 있다.
이에 따라 제대로 된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가려내는 일도 중요해졌다. 10월 1일 오픈을 앞둔 티켓맨(www.ticketman.co.kr, 대표 김대경)은 이런 소비자의 우려를 불식시키며 과감히 출사표를 던졌다. 후발업체지만 선두업체들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해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티켓맨은 많은 할인사이트들이 기존 이태리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세트메뉴를 우후죽순 제공하거나 상품 가격은 50%라 보기엔 찜찜한 상품들이 많았다는 사실에 주목하여, ‘확실한 50% 할인상품만을 제공’한다는 일념으로 오픈 한다.
김대경 대표는 “티켓맨은 향후 거창한 창업자 스토리나 대기업의 상품을 모방하지 않고, 작지만 조금이라도 새로운 스토리를 가진 상품기획을 할 계획이다”며, “이런 모토로 협력업체에게도 보다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거라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대경 대표는 17년 경력의 광고전문가로서 뉴욕에서 MBA 졸업 후, LG애드, 금강기획을 거쳐 광고홍보와 이벤트 프로모션에 관해 풍부한 경험을 가진 베테랑이다.
기존의 알려진 원데이몰들과는 질적으로 차별화 시키겠다는 티켓맨. 이것이 소비자에게는 진정성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협력업체에게는 지속력 있는 홍보를 제공한다는 이 업체의 향후 행보가 주목되는 이유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