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경우라이프, 두레청사회적협동조합 사업제휴 협약(MOU) 체결

조성화 | 기사입력 2024/09/20 [20:21]

(주)경우라이프, 두레청사회적협동조합 사업제휴 협약(MOU) 체결

조성화 | 입력 : 2024/09/20 [20:21]

 

 

▲ 김현규 대표와 권호영 이사장

 

 


대한민국재향경우회가 최대주주로 있는 ()경우라이프(대표이사 김현규) 두레청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권호영)20일 오전 ()경우라이프 사무실에서 사업제휴 협약 식을 갖고 150警察人 가족의 복리증진과 공익적 가치창출에 공동 협력하기로 하는 사업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우라이프두레청사회적협동조합두레킹마켓온라인 복지몰 (플랫폼)을 통하여 두레킹마켓가입회원에게 양질의 상품을 제공하여 건강증진 및 생활향상에 노력하고, 상조상품서비스와 장묘상품 및 크루즈, 여행상품 등을 제공하여 사회 공헌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의지를 가지고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사업제휴 협약을 통하여 ‘()경우라이프는 독자적인 쇼핑몰을 확보하게 됨으로서 상조업계 상위그룹에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150만 경우회원들에게도 질 높은 상조서비스를 하게 되었다는 자체 평가다.

 

또한 두레청 사회적 협동조합은 양질의 많은 회원을 확보하게 됨으로서 품질 좋은 상품을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서 맞춤형 서비스를 하게 되었으며, 兩社 모두 윈윈하는 사업 모델을 갖게 되어 상조업계와 E-커머스 업계 모두 관심을 갖고 지켜보게 되었다.

 

한편 두레청사회적협동조합은 우수한 상품을 생산(보유)하고 있으면서販路가 어려운 사업자에게 販路를 열어주는 징검다리 역할에도 두레킹마켓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하고 있으며두레킹마켓의 모든 수익금은 사회적 협동조합의 취지에 맞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온 국민을 위하여 자신을 희생하며 봉사하는 고마운 분들을 위하여 쓰인다고 소개하고 있다.

 

'두레킹마켓'은 국가 사회의 가장 위험한 치안현장에 제일먼저 뛰어들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핵심 봉사자인 경찰인, 소방인, 해경인, 의용소방대, 자율방범대, 의료인 등 다양한 직군()의 복리 증진을 위하여 설립된 비영리법인 두레청사회적 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복지몰 플랫폼이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