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동진 평론가 앵콜 GV 378석 1분 만에 매진!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이소영 | 기사입력 2022/10/21 [20:09]

이동진 평론가 앵콜 GV 378석 1분 만에 매진!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이소영 | 입력 : 2022/10/21 [20:09]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제공:  워터홀컴퍼니(주)/

 

 

‘그 모든 곳에서 그 모든 것이 한꺼번에 될 수 있다 해도 지금 이 순간을.’이라는 평과 함께 이동진 평론가로부터 별 5개 만점을 받은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수입: (주)더쿱디스트리뷰션/ 배급: 워터홀컴퍼니(주)/ 감독: 다니엘 콴, 다니엘 쉐이너트/ 주연: 양자경, 스테파니 수, 키 호이 콴, 제이미 리 커티스 외)가 오는 10월 29일(토) 코엑스 메가박스 돌비시네마관에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 앵콜 GV를 개최하는 가운데, 공지가 나간 후 20일(목) 예매 오픈 1분 만에 378석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 이후 이동진 평론가가 별 5개를 준 2022년 두 번째 영화로서 영화팬들을 더욱 열광시켰다. 특히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다중우주를 넘나들며 수많은 자신과 만나 스스로와 가족, 세상을 구하는 ‘에블린’의 스토리뿐 아니라 유머 코드, 철학적 메시지, <화양연화>와 <라따뚜이> 등 영화 속에 인용된 무수한 작품들, 적은 예산과 촬영 회차로 완성하기까지의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깃거리를 가진 작품이기에 영화 토크에 대한 관객들의 기다림 또한 치솟는 상황이었다. 이에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앵콜 GV를 결정해 관객들의 바람에 화답한다. 여기에 1분 매진이라는 뜨거운 사랑이 더해져 영화의 화제성이 더욱 가시화되고 있다.

 

돌비시네마 상영을 통해 풍성한 사운드로 만나게 될 이번 GV는 극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영화적 재미로 가득 찬 알찬 자리가 될 것을 약속하고 있다. 더욱 거세지는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관람을 거듭할수록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재미와 감동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