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화배우 박희순, 투다리 모델 선정

이소영 | 기사입력 2022/10/21 [20:45]

영화배우 박희순, 투다리 모델 선정

이소영 | 입력 : 2022/10/21 [20:45]

 

 

) ‘마이네임’, ‘모범가족’에 출연한 영화배우 박희순이 투다리 모델로 발탁됐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투다리는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다리”의 컵셉으로 영화배우 박휘순을 자사의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어린아이에서 사춘기 소녀로 성장하는 과정의 딸과 마음을 나누는 다정한 아빠의 내용으로 유튜브 광고를 제작했다.

 

 

 

투다리는 배우 박희순이 출연한 CF 제작 외에도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웹툰 작가 및 가수와 함께 다양한 협업도 펼쳐 나간다.

 

 

 

네이버웹툰에서 간결한 그림체와 스토리로 2030세대들에게 높은 큰 공감을 주는 인기작품인 ‘독립일기’의 자까 작가와는 투다리 굿즈를 선보이며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우승한 가수 박창근과는 투다리와 협업한 노래는 투다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투다리는 오랜 역사와 탄탄한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급변하는 트렌드와 투다리 고유의 정감 있는 콘셉트는 유지하고 신규 고객인 MZ세대까지 공략하며 장년층에게는 추억의 아지트이자 가족 모임 공간으로, MZ 세대에게는 SNS 감성과 재미가 있는 힐링 플레이스로 만들어줄 수 있는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앞으로 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투다리는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다리가 되기 위해 이후에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작가들과 콜라보를 시도하면서 고객과 소통하는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투다리는 1987년 7월 인천 제물포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이고 지난 1995년에는 중국의 주요도시에 진출했으며, 이외에도 태국과 베트남 등의 동남아시아 시장에도 진출해 투다리만의 K-푸드 진면목을 보여왔으며, 볶음, 튀김, 탕류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제조, 대한민국 육군을 비롯하여 국내 대형 마트 등에 공급하며, 종합 식품회사로서 성장을 거듭해 나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투다리, 박희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